요리책보고 요리하기

안녕하세요 요리병아리에요 ㅎㅎ

요리병아리 2020. 10. 5.




안녕하세요 ㅎㅎ


요리병아리에요 !!!!


요리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뭐부터 해야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 막막하더라구요 


일단 요리책부터 사서 하나하나씩 만들어보자 !!!


해서 무턱대고 요리책을 질렀습니다 ㅎㅎ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 할께요~~


이 요리책의 한권을 다 마치면 


저도 제가 먹을 요리는 할 줄 아는 


요아리(요리병아리 줄임말 나름대로 줄여봤습니다 ~ )가 되겠죵?? ㅎㅎ



핫 ,,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많이 두껍네요 


한 요리씩 차근차근 해봐요 ~










728x90
반응형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