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잔!!! 선물로 받은 장비들 이예요 :)

요리병아리 2021. 3. 2.

안녕하세요. ㅎㅎ 요리병아리입니닷!!

오늘은 요리로 찾아온게 아니고 

선물받은 장비들 인증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ㅎㅎ

헷헷 집에 칼이 오래되고 잘 갈지않아 

칼이 잘 안들었는데 타이밍 좋게

남친님한테 선물을 받아서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

구성은 이렇습니닷. !!!!

중식도, 식도, 과도, 감자칼, 가위로

5종 구성이네요. ㅎㅎ

가위가 오프너 역할도 가능한 모양이네요. !!!!

ㅎㅎㅎ 앞으로 장비빨세워서

더 맛있는 요리 만들어 오겠습니다. 😄

다음요리 해물오븐 스파게티로 만나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