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병아리 주아리

주아리의 투자 일기, 미국 항공주 델타항공!!!

요리병아리 2021. 3. 5.

넵 ㅎㅎ 안녕하세요,, 주식병아리입니다.

처음으로 소개하는 회사를 어떤걸로 해야되나 고민이 많이 했는데요,,

저의 포트폴리오에서 앞으로도 상승할 여력이 있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주식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

( 제가 진짜 주린이라 제가 어째서 이 회사에 투자하는지

저의 주관적인 생각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ㅎㅎ 델타항공의 주요재무를 표로 요약해놓은 사진입니다.

넵넵 작년 삼월 실적부터 코로나로 인해 마이너스가 시작되면서

6월에 절정으로 치닫다가 여전히 마이너스이지만

점점 회복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미국에서 백신 접종률이 계속 높아지고 있고,

코로나 확진자도 줄어드는 양상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전의 델타항공의 주가가 62달러인데요. !!!!

지금이 46달러대네요. 앞으로 경제 재개가 된다면

여행수요들이 많을걸로 생각이 되는데요,,,

올해 하반기까지는 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은 투자 권유글이 절대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