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병아리 주아리

주아리의 투자 일기, 테슬라

요리병아리 2021. 3. 11.

안녕하세요. 주식병아리 주아리입니다. 😄

오늘은 요즘 힘들게 멘탈을 잡으면서 지켜보고 있는

테슬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포스팅에 사진이 너무 없어 심심해 보여서 로고를 넣어 봤습니다. 😁

주아리의 포트폴리오의 메인을 차지하고 있는 테슬라입니다. ~

네에 고점대비 엄청나게 떨어져서 더 떨어질까봐 덜덜 떨고있었던 주아리인데요. !!!

ㅎㅎ 그래도 떨고 있는 와중에 어제저녘까지 떨어지면

하나 정리하고 추매하려고 했는데 엄청 올라버려서 못샀네요. 😥

타이밍이 맞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ㅠㅠ 앞으로도 추매 타이밍이 생기겠죠. ???? ㅎㅎ

차트를 보시면 엄청떨어졌다가 또 어제 급하게 올랐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멘탈을 잘 잡고 있어야겠네요. 😅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테슬라하면 다들 저보다 더 잘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

전기차의 대장주 + 자율주행 부분에 대해서도 경쟁력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플랫폼화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도 많이 올랐지만

앞으로의 성장력도 충분히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자율주행은 데이터 싸움이라고들 많이 하시는데

테슬라는 이미 약 48억 km의 주행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곧 완전자율주행인 FSD도 출시를 하는데요. !!!!

완전한 3단계는 아닌 2단계지만

앞으로 계속 쌓일 데이터들이 큰 무기가 될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전기차 시장은 이제 시작이라는 거죠. 😉

미국도 그렇고 유럽도 그렇고 전기차를 엄청 밀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너무 길어졌네요. ㅎㅎ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 글은 투자 권유글이 절대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

찾아보기